천안·아산 다 누리는 新 랜드마크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천안·아산 다 누리는 新 랜드마크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트코·KTX천안아산역 등 천안 인프라 누리는 핵심 입지
아산 스마트밸리·삼성SDI·삼성디스플레이시티 등 직주근접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투시도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효성중공업이 이달 충청남도 아산시에 공급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천안 생활권에 아산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스마일시티’와 함께 총 2000가구에 달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지역 랜드마크로 기대되고 있어서다.

단지가 천안 스마일시티와 바로 접해있어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 등이 들어서 있는 불당지구도 차량 10분 거리다.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미널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위치해 차량을 통한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으로 차암근린공원을 비롯한 녹지 공간이 풍부하다. 또 인근에 삼성어린이집이 있고,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다수의 산업단지가 가깝게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다. 삼성SDI 천안사업장을 비롯한 천안일반산업지, 천안외국인일반산업단지, 마정일반산업단지가 반경 3km 이내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하며, 삼성디스플레이, 아산디스플레이시티1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업단지(예정)도 차량 20분 거리다.

또한, 단지 가까이에 금속가공·의료·정밀·광학·전기장비 등 제조기업의 유치가 기대되는 아산 스마트밸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배후단지로서 수혜가 예상되며, 인근으로 탕정2지구, 탕정테크노밸리 등의 도시개발도 계획돼 있어 지역 가치 상승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다양한 특화설계도 눈에띈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며, 단지 외관은 해링턴 플레이스만의 고품격 디자인을 입힌다는 계획이다. 전 세대를 4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수납효율을 높이는 알파룸도 적용할 예정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704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00가구 ▲71㎡ 264가구 ▲84㎡ 340가구로 구성된다. 

비규제 지역인 아산시에 들어서 세대주 및 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아산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 시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분양 홍보관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727번지(센트럴프라자)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견본주택은 두정동 653-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