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0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이앤씨가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옥산지구 1블록에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총 499가구로 전용면적별로 ▲59㎡A 43가구 ▲59㎡B ▲39가구 ▲74㎡A 86가구 ▲74㎡B 37가구 ▲84㎡A 206가구 ▲84㎡B 88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인근에는 오는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 개통될 예정이다. 연천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약 40분, 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1호선 연장 덕정역 GTX C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 이동도 가능하다.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로 인근 배후 수요도 확대될 전망이다. 연천BIX 개발사업은 경기 북부 접경지역의 균형개발을 위한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것으로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단지 인근에 연천초, 연천중, 연천고 등 각급 학교가, 또 연천군청, 연천군법원과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다.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의 공기까지 관리한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시설 등이 설치되어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이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지역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수도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워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에 조성되며 5월 중 개관할 계획이다. DL이앤씨는 코로나 여파로 주택전시관을 찾기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이버주택전시관 운영도 병행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