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대학원생 대상 20일부터 3개월간 진행
남광토건(대표 이동철)은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1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어워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모집부문은 설계부문(조경, 평면, 인테리어설계), 광고부문(브랜드광고, TV 및 RADIO-CM, 신문), 논문부문(주택마케팅, 건설업 관련 연구 논문) 등 총 3개로 나눠 진행된다. 전체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팀에 500만원, 우수상 3팀에 각각 250만원, 장려상 6팀에 각각 100만원 등 총 185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남광토건은 신입사원 공채시 특별 포인트를 부여하고 모든 공모전 응모자에게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전국대학과 대학원에 배포된 포스터와 남광토건의 하우스토리 홈페이지(www.haustory.co.kr), 인터넷(www.thinkcontes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응모는 우편 및 방문(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1-2 금하빌딩 남광토건주식회사 홍보팀) 접수 둘다 가능하다.출품작 심사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브랜드 사이트 및 개인 메일 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하우스토리는 남광토건이 2004년 4월 론칭한 아파트 브랜드 이름이다.남광토건은 올 하반기에 포항 영덕, 대전 문화동, 광주 운남동, 진주 등에서 2000여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주택사업부문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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