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토건, "제1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공모전" 실시
남광토건, "제1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공모전" 실시
  • 황윤태
  • 승인 2006.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20일부터 3개월간 진행
   
 
남광토건(대표 이동철)은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1회 하우스토리 마케팅 어워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모집부문은 설계부문(조경, 평면, 인테리어설계), 광고부문(브랜드광고, TV 및 RADIO-CM, 신문), 논문부문(주택마케팅, 건설업 관련 연구 논문) 등 총 3개로 나눠 진행된다. 전체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팀에 500만원, 우수상 3팀에 각각 250만원, 장려상 6팀에 각각 100만원 등 총 185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남광토건은 신입사원 공채시 특별 포인트를 부여하고 모든 공모전 응모자에게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전국대학과 대학원에 배포된 포스터와 남광토건의 하우스토리 홈페이지(www.haustory.co.kr), 인터넷(www.thinkcontes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응모는 우편 및 방문(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1-2 금하빌딩 남광토건주식회사 홍보팀) 접수 둘다 가능하다.출품작 심사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브랜드 사이트 및 개인 메일 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하우스토리는 남광토건이 2004년 4월 론칭한 아파트 브랜드 이름이다.남광토건은 올 하반기에 포항 영덕, 대전 문화동, 광주 운남동, 진주 등에서 2000여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주택사업부문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