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고객만족 '레미콘 품질 제일주의' 선언
유진기업, 고객만족 '레미콘 품질 제일주의' 선언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2.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기업 임직원들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선언문 선포식을 갖고 품질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유진기업]
▲유진기업 임직원들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선언문 선포식을 갖고 품질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유진기업]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유진기업은 레미콘 산업 선두주자로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품질선언문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품질선언문에는 ▲고객 만족을 우선시하는 기업문화 정착 ▲고객 요구에 신속한 서비스로 대응 ▲끊임없는 연구개발 추진 ▲건강한 건설문화 정착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품질 확보 최우선화 ▲품질에 대한 사회적 우려 해소 ▲품질관리자 역량 강화 등에 집중하기로 결의했다.

유진기업은 이번 선언을 계기로 사회적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다양한 품질 개선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품질확보에 헌신할 수록 고객의 신뢰가 높아지고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며 "레미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시장과 사회의 수준 높은 요구에 눈높이를 맞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기업은 최근 친환경 레미콘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하며 콘크리트 산업의 기술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2018년 업계 최초로 ‘25-24-150’ 레미콘 규격에 대해 ‘환경성적표지’(EPD;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 2단계 인증인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후 총 6개 규격의 ‘저탄소인증’ 레미콘 제품 라인업을 갖추며 친환경 레미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