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 소화자매원에 후원금 전달
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 소화자매원에 후원금 전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2.2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이 사회복지시설 ‘소화자매원’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이 사회복지시설 ‘소화자매원’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23일 광주광역시의 사회복지시설 소화자매원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호반그룹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소화자매원 내 장애인시설과 주변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영대 소화자매원 대표이사 신부, 이영희 상임이사 수녀, 박찬미 호반그룹 상무, 전승배 호반그룹 사회공헌위원회 책임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조영대 소화자매원 신부는 “우리 시설이 많이 낡아서 외부는 리모델링을 진행했지만 예산 부족으로 내부 보수를 진행하지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었다”며 “마침 호반건설에서 후원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소화자매원은 1985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시설로 여성 장애인을 보호하며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직업 교육 훈련, 사회 적응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호반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주방 환경 개선 지원, 장애인 여행 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희망카 지원 등 소화자매원에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