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부산 '롯데캐슬 드메르' 3월 분양
롯데캐슬, 부산 '롯데캐슬 드메르' 3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2.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드메르 조감도 [자료=롯데건설]
▲롯데캐슬 드메르 조감도 [자료=롯데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3월 부산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내 D-3블록에 '롯데캐슬 드메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지하 5층~지상 59층, 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45~335㎡, 총 1221실로 구성된다. 일부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전체 물량을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단지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역과 초량역이 가까운 역세권 입지로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 북항 재개발지역과 도심을 연갈하는 씨베이파크선(트램) 건설이 본격화 돼 교통 여건은 더약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여가 및 휴식, 문화 및 해양레저 활동을 위해 마리나와 오페라하우스 등 해양 레저시설은 물론 문화시설까지 속속 조성이 가시화되고 있다. 또 부산항 재개발 1단계 사업지 내 총 18만9000㎡ 규모의 친수공원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이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최고 높이 213m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들어선다. 각 타입별로 다양한 조망을 확보해 수요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일부 타입은 부산항대교와 북항을 바라보는 등 영구적인 바다 조망을, 일부 타입에서는 산과 도심 조망을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 지상 3층과 51층에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북카페, 클럽라운지,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다이닝, 키즈룸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조성한다. 특히 입주민들은 51층 커뮤니티시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 컨시어지서비스를 비롯해, 조식서비스, 홈런드리, 홈플랜팅, 하우스키핑, 아이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요자들의 차별화된 생활특성에 맞춰 퍼스널 트레이닝, 세차 서비스, 카 세어링, 펫 케어, 슈즈케어 등 라이프 서비스도 맞춤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생활숙박시설은 청약 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전국 어디서나 청약할 수 있다. 개별 등기가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전매가 자유롭고 대출 규제도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캐슬 드메르'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2에 위치해 있으며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