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 3월 분양
SGC이테크건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 3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2.22 09: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 조감도 [자료=SGC이테크건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 조감도 [자료=SGC이테크건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GC이테크건설은 9호선 가양역과 증미역 더블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를 오는 3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는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29-1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15층, 연면적 3만2375㎡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된다. 

업무공간은 다운사이징 및 1코노미 트렌드를 차용한 섹션 오피스 형태로 마련된다. 섹션 오피스는 기업 규모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분양을 받을 수 있어 1인 기업은 물론 스타트업, 벤처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의 입주가 가능하다. 

9호선 가양역과 증미역 더블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고 반경 1㎞권역 내 아파트 및 주거형 오피스텔 약 1만4473여세대가 밀집해 있어 외부 수요 흡수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철 9호선을 비롯해 5호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가양대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편리한 출퇴근도 가능하다. 특히 공항대로를 통해 김포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으로 이동까지 할 수 있다.  

‘가양역 더리브 아너비즈타워’는 비주거 상품으로 청약 규제, 분양권 전매 제한 등 부동산 규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특히 대출 규제가 낮아 분양가의 최대 70~80%까지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초기 투자자금 부담이 낮다. 새로 매입한 경우 부가가치세 환급도 받을 수 있다. 

주택법상 주택이 아니기 때문에 다주택자를 판단하는 주택 수에도 합산되지 않는다. 또한 임차인인 입주 기업이 한번 자리를 잡으면, 장기간 임대해 기업을 운영하기 때문에 원활한 임대소득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00 노블리움 2층 208호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임이 2021-02-24 13:59:50
지식산업센터 요즘 핫한 키워드더라구요. 주택규제에 해당이 안된다고 하니 그런것 같아요. 수원델타원 산업단지 내에 위치해 있다던데 물류이동이나 비지니스 인프라 어떤지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