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미래비전 맨 앞에서 누린다…‘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19일 특별공급
송도 미래비전 맨 앞에서 누린다…‘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19일 특별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탁 트인 바다 조망과 도보 통학권 명문학군, 송도의 미래비전을 품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아파트로 평가받는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가 금일(19일, 금)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받는다.

총 25개 동, 3100가구에 이르는 대단지 아파트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08-1번지(8공구 A1블록)에 들어서며 2020년 준공이 완료돼 즉시 입주할 수 있어 내 집 장만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형건설사인 ㈜포스코건설의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일반분양 청약은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과 23일, 각각 1순위와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3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인터넷 청약 절차 및 청약자격요건은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청약가상체험'을 활용하면 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규모로 준공됐으며 ▲74㎡ 456가구(일반분양 21가구) ▲84㎡ 2612가구(일반분양 96가구) ▲124㎡ 32가구 등 중소형 위주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달 예정된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세대 일반분양 계약을 통해 즉시 입주할 수 있다.

송도는 2020년 11월 기준, 미분양 아파트가 없는 상황으로 신규 분양을 앞둔 아파트의 희소성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에 속하는 국제적인 신도시 중에 하나인 송도는 총 11개 중 대부분의 공구의 개발이 완료됐거나 진행 중이다.

GTX-B 수도권 광역급행 예정 노선(송도-마석)이 2022년 말 착공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보이며 GTX-B 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26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송도 내에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클러스터가 신설될 계획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로 인한 주택 수요가 기대된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송도국제도시 6·8공구 내 개발계획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계획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의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가구 일반분양 역시 지역 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역(2020년 12월 개통 완료),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예정) 및 2·3호선(예정) 등의 지하철 노선들과 더불어 인천대교, 제1·2경인고속도로, 국제여객터미널이 인접해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미송초등학교, 송담초등학교, 미송중학교 등을 비롯해 연세대, 인천대, 한국뉴욕주립대학교 등 국내외 유명대학들이 가까이 위치해 글로벌 명문학군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NC백화점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단지 주변에 수변관광과 해양레저, 생태환경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이 위치해 희소가치가 높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단지 내 썬큰 가든을 비롯해 중앙광장 수공간, 다목적 잔디마당, 중앙 커뮤니티 광장, 캐널형 수공간 등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췄다. 넓은 동간 거리로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실내 골프 연습장, 독서실 등 고급 커뮤니티도 마련됐다.

한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월 9일부터 사이버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가구 일반분양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며 세대 관람 및 분양 사무실은 향후 당첨자에 한해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