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제에 두 번째 e편한세상 분양…거제 최대 브랜드 타운 조성
경남 거제에 두 번째 e편한세상 분양…거제 최대 브랜드 타운 조성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2.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석경투시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석경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경남 거제시를 대표하는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이 거제 지역 내 최대규모의 단일 브랜드타운을 이룰 것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L이앤씨(DL E&C, 옛 대림산업)는 이달 경남 거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서 빅아일랜드의 두 번째 분양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를 분양할 계획으로, 앞서 분양한 1차 단지와 함께 대단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2019년 10월 분양한 1차 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이하 유로아일랜드)’는 분양 당시 거제 지역의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침체돼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분양성적을 거두며 거제 부동산 시장의 부활을 알렸다. 당시 1순위 청약에서 4년만에 거제 내 최다 접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약 두 달여 만에 완판에 성공하며 거제는 물론 경남 지역에서 DL이앤씨와 e편한세상의 가치를 높였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전용면적 84.89㎡ 타입 25층 가구의 분양권이 지난해 11월 4억5370만원에 거래돼 분양가(3억5270만원) 대비 약 1억원이 상승했다. 

특히 e편한세상은 거제 외에도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보였다. 앞서 7월 공급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경우 주택전시관 오픈 직전에 평택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며 분양이 장기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기도 했으나, 1달 만에 조기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10월 전남 순천시에 공급된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역시 11월에 전 세대 계약을 마쳤다. 

이처럼 e편한세상이 주택시장에서 브랜드파워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올해 거제에서 신규 단지를 다시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111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먼저 공급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총 2162가구 규모의 거대한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전용 84~99㎡ 면적으로 구성된다. 1차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혁신 주거 평면 C2 하우스뿐 아니라 특별한 일상을 누리는 고품격 커뮤니티 등이 적용될 예정으로, 거제 내부 수요는 물론 전국 투자자들까지 주목하고 있다.

한편, DL이앤씨는 분양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문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차 설문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등(2명)에게는 글래드 호텔 덕다운 이불세트, 2등(50명)에게는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사이버 주택전시관 오픈 전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 팝업 및 이벤트 페이지, QR코드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문자 메시지 또는 유선을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는 방문 예약을 통해 홍보관에 방문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채널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와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분양정보 안내 및 간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응 마케팅,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방식의 사전 홍보를 진행 중이다. 또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VIP 멤버십 서비스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은 청약을 신청해 당첨 후 계약까지 체결할 시 특별한 경품을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로아일랜드 분양 당시에도 멤버십 운영을 통해 수요자들 사이 호평받은 바 있어 이번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의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