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견본주택 29일 개관
라인건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견본주택 29일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1.2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조감도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라인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택지지구 A23블록 일원에 조성하는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개관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는 양주 옥정신도시에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0층 아파트 28개동 총 9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84㎡A가 722가구, 84㎡B가 208가구다.

30만㎡ 규모의 독바위공원을 비롯, 옥정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가깝다. 또한, 단지 남쪽으로 청담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탁 트인 수변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세종-포천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3번 국도 대체 우회도로ㆍ덕계역-옥정지구 간 연결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인근 지역으로 쉽게 오갈 수 있다. 차량 6분 거리에 위치한 수도권 1호선 덕계역 이용 시 종로, 시청, 서울역 등지로 환승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역 신설 예정으로, 서울 도봉산역까지 단 3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양주-수원을 잇는 GTX-C 노선이 올해 초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수도권 1호선 회정역 신설도 예정돼 있다. 이밖에도 제2외곽순환도로가 오는 2023년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를 비롯, 이마트 ∙ LF스퀘어 ∙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및 쇼핑몰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 의료시설용지가 자리해, 향후 신속한 의료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양주시 남방동 일원 30만여㎡에 총사업비 1424억원을 투입된 양주테크노밸리가 2024년 준공 예정이다. 

가구 내부에 6.2m 광폭 설계를 적용하며, 넓은 펜트리와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유모차와 자전거는 물론,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 집 앞 창고' 설계도 선보인다. 작은도서관을 비롯해 독서실, 키즈놀이방, 맘스카페도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10-1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