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
호반그룹,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1.2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 김선규(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총괄회장이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가진 뒤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김선규(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총괄회장이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가진 뒤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호반그룹이 올해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호반그룹은 21일 서울 강남구 서초구에 위치한 호반파크 2관에서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사장, 김진원 호반산업 사장, 노종세 세석건설 대표 외 우수 협력사 10개사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수상업체와 포상금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시상에서는 80개의 협력사에 전년 대비 3배를 웃도는 총 70억원의 포상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화두가 되고 있는 산업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 부문 우수 협력사 선정을 추가했다.

호반그룹 김선규 총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호반그룹의 지속 성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기업경영의 목표로 삼고 이를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회장 직속 동반성장실을 설립하고, 건설업계 최대 규모인 총 400억원의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의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