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한텍 건설부문, 통합 건설 브랜드 '오뷰' 론칭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통합 건설 브랜드 '오뷰' 론칭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1.1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의 새 브랜드 '오뷰(OVU)' 로고 이미지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의 새 브랜드 '오뷰(OVU)' 로고 이미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론칭하고 고품격 건설사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오뷰는 ‘Outstanding(훌륭한)’, ‘Open(개방된)’, ‘Opimal(최적의)’과 View(시야, 관점)의 합성어로,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는 훌륭한 공간’, ‘열린 마음을 만들어 주는 공간’, ‘삶의 비전을 실현하는 최적의 공간’이라는 뜻이다.

브랜드 로고는 알파벳 'O'를 베이스로 내부에서 서로 순환하고 있는 'V'와 'U'의 대칭형 구조로 디자인했다. 색감은 창조성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미래 지향적인 하늘색을 결합해 미래지향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이는 ‘공간에 대한 관점의 변화’, ‘삶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의미하며 공동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어떠한 형태의 공간이라도 각각의 지향점에 최적화된 시공을 선보이겠다는 웰크론한텍의 포부가 담겨있다.

웰크론한텍은 지난해 동두천 드림아인스빌 아파트에 이어 강릉 코아루 비치테라스, 인천 영종도 오피스텔, 안산시 성곡동 오피스텔, 구로 오닉스 지식산업센터 등 다양한 형태의 건축 공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건설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준공한 구기동 외국인 학교재단 공동주택에서 입주자의 편의성과 생활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시공을 진행해 업계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오뷰 브랜드 육성과 자체사업 및 투자사업을 통해 건설부문을 고부가가치 사업부문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오뷰 브랜드를 적용한 공동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차별성과 우수성을 가진 다양한 건축물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