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문명의 충돌',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KCC건설 '문명의 충돌',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1.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스위첸 브랜드 광고 '문명의 충돌'편  
▲▲KCC건설 스위첸 브랜드 광고 '문명의 충돌'편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2020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스위첸 광고 '엄마의 빈방' 캠페인의 비TV부문 금상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결혼한 지 4년, 맞는 게 하나도 없어요", "한 집에 사는게 이렇게 힘든 줄은 몰랐어요". 4년차 부부의 고백으로 시작되는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현실 속 부부의 모습을 마치 한편의 영화나 드라마처럼 담아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3515만건을 돌파했다. 

KCC건설 스위첸 광고 캠페인은 지난해에도 '엄마의 빈방'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등을 수상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 사람, 관계에 대한 남다른 시선을 보여주며 여느 아파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