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 버튼 획득
대우건설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 버튼 획득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2.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직원들이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버튼을 들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 직원들이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버튼을 들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가 지난 24일 실버 버튼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지난달 26일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7000여명을 기록 중이다.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넘어선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증서다. 건설업계에서 실버 버튼을 받은 것은 GS건설의 ‘자이TV’ 이후 두 번째다.

대우건설은 브랜딩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직접 운영하며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은 물론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이프’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내츄럴 노빌리티(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더욱 알찬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 버튼 수령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