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올림픽공원 공세권 갖춘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 주목
더블역세권+올림픽공원 공세권 갖춘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1.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도 높은 더블 복층 구조·풀 퍼니시드 시스템·첨단 IoT 접목 젊은층 공략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부동산시장이 정부의 계속되는 ‘규제 폭탄’ 공격에도 흔들림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남다른 위상을 뽐내고 있다. 서울에서는 단연코 불변의 가치이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진리’로 통하는 강남권 또는 강남행 역세권, 한강생활권 또는 대형공원의 공세권 입지 위에, 부동산시장의 새로운 주역으로 부상 중인 젊은 1~2인가구가 특히 선호하는 복층형 구조+풀 퍼니시드 시스템(가전, 가구 풀옵션)을 갖춰 들어서는 소형 아파트들의 우세가 특히 뚜렷하다.

요즘 젊은층의 가장 큰 관심사는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안락한 주거공간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하더라도 더 나은 입지 및 설계를 갖춘 집을 선택하려는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최근 홍보관을 오픈한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다. 

잠실 등 강남권 주요 업무지구로의 편리한 출퇴근 및 풍부한 생활 여건에 더불어 올림픽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빌 수 있는 송파구 방이지구 내 프리미엄 소형 아파트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이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함께할 단 60가구의 주인을 찾는다.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 투시도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 투시도

 

믿을 수 있는 무궁화신탁이 시행사로 나선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은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1-6 외 3필지에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16~31㎡(실사용면적 33~67㎡) 도시형생활주택 60가구와 상가, 병의원, 학원 등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 형태다.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은 올림픽공원 남1문을 사거리 너머로 바로 마주한 특급 ‘공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1986년 4월, 총면적 167만 4380㎡ 규모로 준공된 올림픽공원은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몽촌호, 88호수, 조각공원, 소나무 숲, 야생화 단지 등 녹지 공간과 올림픽기념관, 소마미술관, 한성백제박물관, 올림픽홀, K-아트홀 등 교육 및 문화시설, 체육시설들을 다채롭게 조성해 지역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서울의 대표적 명소다.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에서는 사통팔달의 대중교통망도 만끽할 수 있다. 단지는 5호선 방이역과 5,9호선 올림픽공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다. 단지에서 5호선 방이역까지는 불과 200여m 거리다. 또 단지 앞 올림픽공원 사거리를 지나는 다량의 버스 노선 이용도 수월해 잠실, 삼성, 양재 등 강남권을 20~30분대에 오갈 수 있고, 강북권 및 인접한 경기지역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하남IC, 송파IC 등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주변으로 올림픽선수기자촌 1~3단지 아파트 등 대단지 아파트들이 즐비한 만큼, 주거환경 또한 우수하다. 반경 200m 이내에 농협하나로마트와 은행, 주민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방이동 상권과 잠실역 일대의 풍성한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공유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오금동과 방이1동 일대는 넘치는 수요에 비해 소형 주거상품 공급량이 적어 전용면적 20㎡대 노후 원룸의 임대 시세가 월 60~100만원을 호가할 정도다.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은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전체 가구를 전용면적 16~31㎡의 소형으로 구성하고, 젊은 1인가구가 특히 선호하는 더블 복층 설계로 희소가치를 더했다.

세탁기와 건조기, 스타일러, 냉장고, 전기레인지, 인덕션, 옷장, 신발장 등 완벽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타입별 상이) 및 첨단 IoT 시스템을 적용해 주거비용 절감 및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고급 마감재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차별화 전략도 구사한다.

‘SI팰리스 송파 올림픽공원’의 홍보관은 지하철 9호선 송파나루역 3번출구,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46에 마련됐으며,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및 계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