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동에 럭셔리 주거시설 ‘오데뜨오드 도곡’ 분양
도곡동에 럭셔리 주거시설 ‘오데뜨오드 도곡’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1.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부동산 규제 강화에도 자산가 투자처로 주목
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컨시어지 서비스 갖춰 눈길
▲오데뜨오드 도곡 투시도
▲오데뜨오드 도곡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속에서 VIP 자산가들 사이에 부동산 투자 해법으로 강남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부동산 규제가 더해질수록 강남 부동산 가격은 더 뛴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른 지역 부동산에 하나씩 규제를 가할 때 마다 가격은 더욱 올랐다.

시장에서 똘똘한 한 채란 말이 언급되듯이 하나를 사더라도 제대로 된 것을 사는 것, 누구나 가질 수 없는 것을 자산가들은 선호한다. 지금은 비싸보여도 앞으로 미래가치가 충분한 곳, 대한민국 영원한 부의 상징인 강남 부동산을 자산가들이 선호하는 요인이다.

업계관계자는 “정부의 계속되는 규제에도 강남 부동산은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수차례 학습한 자산가층들은 오히려 규제가 나올 때 마다 강남 부동산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며 “부동산 매수 시에도 희소성과 안정성을 갖춰 안전자산으로 분류되는 강남 부동산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강남 한복판인 도곡동에 하이엔드 주거상품이 분양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강남 도곡동에 대림산업이 책임 시공하는 ‘오데뜨오드 도곡’이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전용면적 31~49㎡, 총 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다양한 라이프를 스타일을 갖춘 상류층을 위한 럭셔리 주거시설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무려 18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명품 마감재 및 가구와 프리미엄 가전 제공도 계획 중에 있다. '오데뜨오드 도곡'은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를 탄생시킨 대림산업이 시공을 맡는다.

또한 상위 1%를 위한 주거상품으로 가든테라스, 로비라운지, 메일룸 등 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 시설뿐만 아니라 발레파킹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도어맨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지하 2층~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근린생활시설 역시 럭셔리한 공간으로 설계하고 고급스러운 MD구성을 갖춰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

단지는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강남 뱅뱅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강남권 직장과 뛰어난 직주근접성은 물론, 양재역 및 강남역 더블 역세권으로, 서울 어디로든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명품 편집샵, 플래그십스토어, 영화관과 같은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한편, '오떼뜨오드 도곡' 분양 홍보관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0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