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12월 분양 예정
대림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12월 분양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1.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 [자료=대림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 [자료=대림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림건설은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일대에서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금산에 들어서는 두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지난 2월 분양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461가구)'과 더불어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e편한세상만의 맞춤형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최초의 4Bay 설계가 도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되어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생활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며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중고교 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앞에는 금산천과 산책로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앞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를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금산군 내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아파트로 단지 뒤로는 월봉산, 단지앞으로는 금산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입지에다 e편한세상의 특화설계가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주택전시관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