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휴식∙운동∙모임 즐긴다…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아파트에서 휴식∙운동∙모임 즐긴다…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축구장 3배 규모 조경공간 주목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투시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분양시장에서 차별화된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단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안성 공도에서 분양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가 조경특화 단지로 선보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가장 큰 특징은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커뮤니티 시설과 대규모 조경공간이 조성된다는 점이다. 단지는 축구장 약 3배 규모의 조경공간이 조성되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곳곳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함께 배치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기대감을 더한다. 단지 내 루프탑 가든과 케렌시아 카페테리아가 조성돼 입주민들의 모임 등 다양한 휴식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램핑파크도 마련된다.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도 3세대가 설치될 예정이다.

여름에는 물놀이 테마파크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파크와 반려동물 실외 놀이터인 펫가든, 다목적실내체육관인 멀티인도어짐, 실내골프연습장인 골프플러스존, 실내놀이터 키즈플레이그라운드, 북카페, 스터디룸, 하비워크샵 등도 조성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클린’ 에코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약 1.5km 길이의 칼로리 트랙을 마련할 계획으로, 입주민들은 밤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책로 구간에는 미스트 분수 등을 설치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보행공간까지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는 승두천 수변공원(예정)등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마주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경기 안성 지역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집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가∙휴식 등을 누릴 수 있는 완성형 단지의 인기가 뜨겁다”며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차별화된 조경시설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일대 수요자들 사이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가 이목을 끄는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단지는 편리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이달 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점이 가까이 위치하며 SRT 지제역, 평택 고덕삼성반도체공장 등도 가깝다. 안성 IC는 물론 공도 버스터미널도 가까워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도보 통학이 가능한 공도초등학교, 1km 내에 위치한 중·고교까지 안심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차별화된 조경과 커뮤니티에 입지적 장점까지 지닌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35층, 14개동, 총 1696가구 규모의 매머드급 프리미엄 대단지로 조성된다. 타입은 ▲59㎡ 548가구 ▲74A㎡ 358가구 ▲74B㎡ 351가구 ▲84A㎡ 429가구 ▲129㎡-PENT 2가구 ▲141㎡-PENT 8가구로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 4Bay 위주로 설계하는 등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신평면에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반영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미스트분수, 에어쉘터 등의 미세먼지 저감 설계, 내 차의 주차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위치인식시스템 및 빈 주차공간을 알려주는 주차유도시스템을 적용한 주차장 특화설계 등 쌍용건설만의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스마트원패스 시스템 적용으로 스마트키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공동 현관부터 세대 현관까지 접촉 없이 출입이 가능해진다. 언택트 출입을 통해 접촉에 의해 쉽게 전파되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비밀번호 누출로 외부인이 침입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해 주거 안전성도 강화한다

한편,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107-9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