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100% 분양 완료
대우건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100% 분양 완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0.2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투시도 [자료=대우건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투시도 [자료=대우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자사가 시공하는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가 100% 분양 완료됐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우건설은 올해 서울 등 수도권 곳곳과 부산∙대구 등에 이어 전북 완주에서도 흥행에 성공해 전국에서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입증했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난 23일부터 4일간 청약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을 진행했으며, 이후 예비 당첨자와 선착순 계약을 거치며 전 가구가 주인을 찾았다.

앞서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평균 5.08대 1, 최고 7.19대 1을 기록하며 전 타입 1순위에서 청약을 끝냈다. 우수한 입지∙상품이 호평을 받은데다, 지방 공공택지 분양권 전매제한 1년을 적용 받는 단지인 점도 관심을 끌었다.

관계자는 “1순위 청약 마감 후에도 완주는 물론 전주, 익산 등 인근 도시에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며 “그간 완주 분양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도록 완주를 넘어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특별한 고품격 주거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완주군 삼례읍 수계리 322-1(완주소방서 옆)에 위치한다. ‘완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내 상가는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