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복합 쇼핑몰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분양
시티건설, 복합 쇼핑몰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투시도 [자료=시티건설]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투시도 [자료=시티건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시티건설이 서울 중랑구 양원지구 복합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인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홍보관을 27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는 지난 5월 분양한 ‘서울신내역 시티프라디움’의 단지 내 상업시설로, 양원지구 내 주상복합용지에 위치한다. 연면적 약 4만6000㎡, 총 292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시설은 복합 스트리트형 상가로 보도를 따라 일렬로 이어지는 개방감 높은 구조로, 집객력을 극대화해 다양한 분야 업종들의 입점이 가능할 전망이다. 상권에는 대형 체육시설과 복리시설들이 입점할 예정이며, 상가 내부에는 수영장, 대규모 피트니스 등 각종 편의시설들도 조성된다.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는 지하철 6호선과 경춘선이 지나는 신내역과 경의중앙선 양원역을 비롯해 청량리역과 신내역을 잇는 경전철 면목선(예정) 등이 인접해 있다. 특히 1438가구에 달하는 ‘서울신내역 시티프라디움’ 고정수요를 비롯해 인근 주거단지와 양원지구에 들어설 아파트 배후수요까지 기대할 만하다.

양원지구는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과 신내동 일대 34만5291㎡ 면적에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로, 총 6개 블록 3200여가구 규모의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 2024년을 목표로 서울시와 SH공사에서 ‘신내컴팩트시티’ 개발을 추진 중이어서 주변 유동인구는 향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1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