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대구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단지 내 상업시설 11월 분양
SK건설, 대구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단지 내 상업시설 11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일러스트 투시도 [자료=SK건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 일러스트 투시도 [자료=SK건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K건설은 대구 최대 상권인 동성로에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Leaders’ VIEW Avenue)’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는 중구 삼덕동2가 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상 1층~지상 4층, 연면적 약 1만6076㎡(약 4862.99평), 총 160여실 규모로, 주상복합 ‘동성로 SK리더스뷰’에 조성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이다.

내부는 인근 상권 내 매출 비중이 높은 업종으로 구성된다. 1~2층에는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전문식당 등 식음료(Food&Beverage)존이 들어서고, 3~4층에는 경북대학교병원과 연계할 수 있는 치과, 피부과 등의 병의원(Medical)존으로 채울 계획이다.

1층 중정에 키오스크 매장과 후면부 상가는 실내 테라스형 점포로 설계되고, 전면 인도와 맞닿은 상가는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스트리트형으로 배치된다. 저층 상가가 보도를 따라 일렬로 이어져 개방감이 높고, 유동인구 유입에 유리하다.

4층까지는 각 점포의 노출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될 예정이다. 내부 벽면엔 LED 영상패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연출하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해 포토존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병원 침상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 엘리베이터도 놓여질 계획이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는 ‘동성로 SK리더스뷰’의 자체수요를 비롯해 대구 최대 상권인 동성로에 위치해 배후수요까지 기대할 만하다.

동성로는 대구 1호선 중앙로역과 1·2호선 반월당역, 2호선 경대병원역과 백화점, 대형 쇼핑시설 등이 모여있는 대구의 핵심 상권으로 꼽힌다.

분양 관계자는 “동성로에는 상업시설이 공급될 부지가 거의 없어 신규 상가 분양에 관심이 높은 곳”이라며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단지 내 상가로, 동성로와 경북대학교병원을 아우르는 복합 상권에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 등 장점이 많다”고 말했다.

‘동성로 SK리더스뷰 애비뉴’의 분양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2가 6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