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바닥용 인테리어 페인트 ‘유니폭시 마블’ 출시
KCC, 바닥용 인테리어 페인트 ‘유니폭시 마블’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0.10.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면에 '유니폭시 마블' 실버 그레이 칼라가 적용된 공간. [사진=KCC]
▲바닥면에 '유니폭시 마블' 실버 그레이 칼라가 적용된 공간. [사진=KCC]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는 바닥용 칼라 에폭시 바닥재 ‘유니폭시 마블’을 출시하고 인테리어 페인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폭시 마블'은 에폭시 수지를 주성분으로 한 바닥용 칼라 페인트다. 에폭시 페인트 특유의 단단하고 매끈한 외관을 형성한다. 펄 안료를 적용해 다양한 문양과 색감으로 공간을 완성한다. 공간 내 조명에 따라 바닥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호텔이나 고급 음식점, 카페, 전시관 등 공간에 많이 쓰일 것으로 기대한다. 페인트 색상은 총 16가지다. 

'유니폭시 마블'은 내구력, 방진성, 내황변성 등이 뛰어나 도장 후 오래도록 초기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페인트 도장 시 우수한 셀프레벨링(Self-Levelling, 자체 평활)으로 작업성이 좋아 건축건설 업계 전문가로부터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 관계자는 “'유니폭시 마블'은 세련된 색상과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페인트 자체의 물성과 작업성도 좋아 많은 시공 현장에서 찾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인테리어 건축용 도료를 개발함과 동시에 명품 도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