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대구 ‘더샵 프리미엘’ 이달 분양
포스코건설, 대구 ‘더샵 프리미엘’ 이달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0.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 '더샵 프리미엘' 투시도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더샵 프리미엘' 투시도 [자료=포스코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건설이 이달 대구시 침산동에 ‘더샵 프리미엘’을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더샵 프리미엘’은 대구시 북구 침산동 305-4번지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48층 3개동 아파트 300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156호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아파트 ▲70㎡ 170가구 ▲84㎡ 130가구이며 오피스텔은 ▲84㎡ 156호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더샵 프리미엘’은 올해 대구에서 분양하는 세번째 더샵으로,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은 물론 전 세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을 높여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됐다.

단지의 커뮤니티시설로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와 경관 조명으로 꾸민 갤러리가든, 다양한 색채의 초화류가 식재된 테라스 가든이 조성된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스마트워크룸, 북카페, 어린이집, 코인세탁실 등으로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프리미엘은 성황리에 분양을 완료한 더샵 디어엘로, 더샵 수성라크에르에 이어 대구에서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단지로 벌써부터 문의 주시는 고객이 많다”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침산동에 공급하는 랜드마크 단지인 만큼 뛰어난 상품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과 함께 예약방문제로 실물견본주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샵 프리미엘’의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43-18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