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견본주택 개관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견본주택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0.1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림산업은 전남 순천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을 16일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함께 공개한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전남 순천시 조곡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서쪽에는 동천이 흐르고 동쪽으로는 둘레길로 유명한 봉화산이 자리한다. 특히 탁 트인 동천 조망(일부세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동천을 따라 산책로와 수변공원도 잘 조성돼 있다. 

도심권으로 빠르게 통하는 광역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먼저 순천을 동서로 잇는 봉화로가 가깝다. 봉화로와 연계된 17번, 22번 국도 이용시 광양, 여수 등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갈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한 점도 돋보인다. 또한 단지와 연계된 4차선 도로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도심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순천종합터미널, KTX순천역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다.

반경 1.5km 내에는 성동초, 향림중, 매산고, 매산여고, 순천대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NC백화점 순천점,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순천의료원, 순천시보건소, 순천시청 등 관공서도 차량으로 10분 내외 거리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4베이(Bay) 맞통풍 평면 구성(전용면적 84㎡A·C, 112㎡A 해당)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펜트하우스로 공급되는 110㎡ 6세대는 5베이(Bay)로 구성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입지 및 미래가치 분석 영상에서는 순천 청암대 부동산학과 김문성 교수와 부동산 전문 유튜버 김제경 소장이 출연한다. 

청약 일정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11월 4일 당첨자 발표, 11월 16~19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전남 순천은 정부가 발표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며 계약금 10% 완납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