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저층주거지 환경개선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KCC, 저층주거지 환경개선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0.10.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는 서울시와 함께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우리마을에서 저층주거지의 마을 분위기를 밝고 쾌적하게 꾸미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와 함께하는 저층주거지 환경개선 사업 ‘온(溫)동네 숲으로’ 사업의 일환으로 KCC 사내 임직원 봉사단인 ‘KCC 행복나눔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KCC 행복나눔봉사단 직원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보람을 함께 느낀다”며 “KCC 페인트가 마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마을 주민들도 만족해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했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벽화 그리기에는 KCC의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웰빙’이 사용됐다. 숲으로 웰빙은 아토피 안심마크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Healthy Building material) 마크를 보유한 친환경 페인트다. 주민들의 생활 공간에 칠하는 페인트인 만큼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색 발현력도 좋아 선명한 색감이 오래 유지된다.

KCC 관계자는 "더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