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을 한눈에 서울을 단숨에…‘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8일 오픈
가평을 한눈에 서울을 단숨에…‘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8일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0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리역 30분대…경춘선 ITX 가평역 근접 서울생활권 ‘교육특화’ 프리미엄 단지
지역 최고 28층·고품격 기본 옵션·호텔급 커뮤니티·스마트 홈 네트워크 ‘완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아파트는 물론 공공기관, 학교, 상업시설, 오피스, 병원 등 다양한 건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믿을 수 있는 건설사로 자리매김한 ㈜일군토건이 이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457-5 외 2필지에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를 공급한다.

전용면적 59~74㎡ 아파트 168가구와 오피스텔 37실,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로, 지역 내 최고층(지상 28층), 최고급 아파트를 표방하며 혁신 설계와 고품격 옵션 및 커뮤니티 시설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투시도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투시도

 

단지는 서울 지하철 청량리역을 30분대, 용산역을 50분대로 오갈 수 있는 ITX/경춘선 가평역이 차량 5분 거리로 가까워 ‘서울생활권’ 수준의 서울 접근성이 보장된다. 청량리역이 차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 B노선과 C노선이 모두 지나는 ‘광역교통 허브’로 성장하며 교통 및 기타 인프라가 대거 확충되면, 이에 따른 간접 수혜 역시 상당할 전망이다.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대중교통의 경우 서울과 수도권 각지로 향하는 가평터미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차량 이용 시에는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보납로, 석봉로 등을 통해 가평대교, 가평터미널, 46번 국도, 75번 국도, 제2경춘국도(예정), 설악IC 등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가평시내는 물론 서울 등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가평의 핵심 인프라들이 밀집한 최중심 입지, 가평행정타운 및 중심상업지역 내에 위치한 만큼 생활도 풍요롭다. 단지 주변으로는 가평군청과 가평군의회, 교육지원청, 법원, 보건소, 우체국, 경찰서, 도서관, 하나로마트, 은행, 병의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밀집해 있다. 북한강, 자라섬, 남이섬 등 관광 휴양 명소와 가까운 입지라 지역 상권이 여타 지역 대비 한껏 활성화돼 있다. 

경기도 대표 관광 휴양 인프라들을 망라하는 가평의 자랑, 청정한 자연에 에워싸인 친환경 입지 역시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의 주거가치를 높이는 주요한 메리트다. 단지는 가평천과 보납산, 안산 등에 근접해 주거쾌적성이 탁월하며 가평종합운동장, 가평체육공원, 야구장 등 가까운 체육시설에서 건강한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분양관계자가 단지의 최대 강점으로 지목한 것은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연상하게 하는 우수한 교육환경이다.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는 ‘교육특화단지’를 표방해 단지 내에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전국구 유명 교육기업 ‘종로엠스쿨’이 입점돼 입주민 대상 무상교육 서비스(1년차 무상, 2년차 50% 지원)를 제공한다.

서울 명문대 출신의 원장 및 대표 강사들이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무상 제공하는데, 자녀 수에 관계 없이 입주 1년차는 전액, 2년차는 50%의 교육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교육비 절감 효과가 상당하다. 무엇보다 철저한 관리 및 수준별 평가시스템을 바탕으로 성적 향상을 이끌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 밖 교육 인프라도 완벽하다. 가평초등학교, 가평중학교 등 각급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한석봉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풍부해 면학분위기 조성에 특히 유리하다.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는 차별화된 교육특화 프리미엄 외에도 입주민들의 주거 프리미엄을 격상시킬 다양한 ‘지역 최초’ 옵션들을 채택했다. 일부 타입에 한해 지역 최초로 현관 자동중문 옵션을 제공하며, 음식물 처리기 등 기본 설치 품목에도 품격을 더할 방침이다. 가구 내에는 스마트 홈 네트워크와 LG유플러스의 IoT 시스템을 적용해 지역민들이 꿈꾸던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하며, 호텔급 피트니스 센터와 GX룸, 북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로 삶의 질을 높인다. 

단지는 역시나 ‘지역 최초’인 지상 28층 높이의 고층 아파트로 설계돼 풍부한 일조량은 물론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을 만끽할 수 있다. 전체 가구는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59㎡, 64㎡, 74㎡의 중소형으로 구성하고,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혁신 설계, 3면 발코니 확장(일부 타입) 등 맞춤형 혁신평면을 통해 보다 넓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완성한다. 가평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을 통틀어 가장 높은 2.5m 높이의 광폭 천정고로 개방감 또한 극대화한다.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의 견본주택은 10월 8일(목) 그랜드오픈이며,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92 일원에 마련된다. 계약금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