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비대면 마케팅 박차
태영건설,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비대면 마케팅 박차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9.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홍보 영상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터’ 공개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타 캡쳐화면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타 캡쳐화면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건설업계가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0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분양을 준비 중인 태영건설이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태영건설은 11일 공개한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의 홍보영상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터’를 통해 역세권,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생활인프라, 상품설계 등 데시앙 아파트의 뛰어난 상품성을 예능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해당 영상에 고민 상담사 컨셉트로 출연한 가수 홍진영은 회사원, 가정주부, 신혼부부들의 주거 고민을 재치 있게 풀어내 보는 사람들에게 흥미와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평소 홍진영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데시앙이 동대구에 선보이는 새로운 주거단지의 등장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홍진영은 자신의 히트곡인 ‘엄지척’에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만의 주거가치를 센스 있는 가사로 개사해 불렀다. 특히 친숙한 멜로디와 “데시앙 엄지척~”이라는 후렴구는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한 중독성으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에서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온택트 마케팅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색 홍보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860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인 59~84㎡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93가구 ▲74㎡ 241가구 ▲84㎡ 428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단지는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가깝고, 대구 1호선 신천역세권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더욱이 오는 2027년에는 대구의 새로운 도시철도 사업인 엑스코선이 계획돼 있어 동대구권 교통 연계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단지 바로 앞 동신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3040세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 아울렛, 중앙로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 및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변모중인 동대구역세권의 직접적인 개발 수혜를 누리게 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주민운동시설과 친환경 실내 테마놀이시설, 맘스카페, 단지 내 어린이집, 등이 마련되며, 풍부한 조경시설이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에는 신천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공사인 태영건설의 약진도 눈 여겨 볼 만하다. 2020년 기준 시공능력평가 13위로 지난해 보다 한 단계 상승한 태영건설은 지난해부터 브랜드 PR을 강화해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대규모 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나이스신용평가 등 국내 신용평가 3사 모두로부터 A0 등급을 받은 태영건설은 향후 공급하는 신규 아파트를 통해 수준 높은 설계와 우수한 시공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21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홍보 영상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타’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유튜브 채널 또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