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전용 앱 ‘노루 파워 업’ 론칭
노루페인트, 전용 앱 ‘노루 파워 업’ 론칭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0.09.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페인트는 본사와 대리점이 사용할 수 있는 노루페인트 전용 애플리케이션 ‘노루 파워업’을 론칭 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루 파워업은 본사와 대리점 간 쌍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각종 교육자료 배포 등 기능과 컬러 트렌드, 색상 데이터, 시공사례 등 디지털 상담 자료도 탑재돼 일선 판매조직 고객관리와 페인팅 상담에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루 파워업을 설치하면 본사에서 관리해주는 제품 인증서, 카탈로그, 시공사례 등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배포 후 업데이트가 불가능했던 지면 자료와는 다르게 늘 최신 자료를 유지하며 현장에서 바로 대응할 수 있다.

노루 파워업에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된 약 500여개 시공사례와 컬러 시편, 조색 가능한 3800여개 컬러칩이 내장돼 있어 소비자의 결정을 신속히 도울 수 있다.

구체적인 페인팅 계획을 수립하지 못하고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도장공사’ 사례와 ‘셀프페인팅’ 사례를 함께 보며 본인 집과 수준에 맞는 계획을 수립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영상 자료도 포함돼 있어 셀프시공 방법과 꿀팁, 인테리어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노루 애플리케이션이 대리점에 안착해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몰과도 경쟁할 수 있는 차별점이 될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갖추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