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심 완벽한 생활 특권 자랑…'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화제
광주 중심 완벽한 생활 특권 자랑…'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화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8.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거주지 주변에서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이른바 슬세권 부동산의 인기가 올라가는 추세다. 특히 교통여건이 좋으면서 2030세대를 겨냥한 편의점, 카페, 영화관 등 생활 인프라 구축이 잘되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집을 찾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광주의 중심인 상무지구 최상의 입지에 완벽한 생활 특권을 누리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가 분양 중에 있어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30번지에 위치하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지하 5층, 지상 20층 규모로 멀티하우스 400실과 상가 86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하도록 건물 내에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이다. 

단지 내 5개층에 상가가 입점될 예정으로 건물 안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UV 살균기 설치(주출입구 3곳) 및 현관 에어청정기와 신발살균기(유상옵션)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청정 시스템 또한 갖추고 있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각 층마다 세대 별 개별 창고(총 165개)를 제공하며, 건물 내에 공용 오피스를 설치하여 미팅룸이나 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재택근무에 유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런더리 카페(입점 예정), 테라스 가든, 중정 가든, 무인 택배함 등이 갖춰질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의 삶의 질 또한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근에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평화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은 물론, 광주시청 도보생활권 쇼핑, 문화, 자연, 병원 등이 위치해 있어 상무지구의 모든 것을 누리는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운천초교역 개통예정으로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주거프리미엄 상승 가치와 지하철 개통으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무지구의 신 상권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단지 내 상가는 기준금리 0.5%의 최저 금리시대에 안정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공실 없는 상무지구 인기 지역인 메가박스와 콜롬버스 상무지구 최고의 상권과 광명 메이루즈를 잇는 중심에 위치한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로 대로변에 위치해, 뛰어난 가시성과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흡수하기에 좋고, 집객효과가 뛰어나다. 

상무대라수 단지 내 상가는 최대 6.0m의 높은 층고(다락층 영업 가능)를 자랑하며 대형 led 광고판을 통해 입점상가를 위한 무료광고(횟수제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8월 10일부터 27일까지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클린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UV살균기를 통한 소독 실시, 열화상 카메라, 손소독제가 비치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방역을 강화할 방침이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의 견본주택은 8월 28일 오픈하며,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한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