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 20일 개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 20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8.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은 자사가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을 20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되며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로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역세권 입지이며,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등을 통해 진입이 수월하다.

또 단지 가까이 코스트코,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쇼핑몰이 자리하고 있으며, 추후 이랜드몰(예정), 신세계몰(예정), 롯데몰(예정)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연송초,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고, 인천글로벌캠퍼스 등이 위치해 있다.

일대에는 여의도공원의 약 2배 넓이에 달하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달빛축제공원 등 대형 공원이 조성돼 있다. 이 밖에도 송도 랜드마크 시설로 예고된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와 아암도 해안공원 등을 통해 오션 라이프의 정취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현대건설은 1920년대 유행했던 예술양식 '아르데코 스타일'의 디자인을 외부에 일부 적용하고 내부에는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갖춘 주거형 생활숙박시설로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컨시어지 하우스'는 로비라운지와 리셉션데스크, 대여금고, 와인라이브러리, 북라운지, 냉장택배보관실, 개별창고, 우편함 등이 마련되며, 3층에는 각종 커뮤니티 공간이 추가로 마련된다. 힐링 공간인 '배스하우스'에는 사우나, 샤워룸, 드라이 사우나 등의 시설과 인도어풀, 키즈풀이 들어서며, 레저를 통한 사교 커뮤니티 공간인 '클럽하우스'에는 클럽라운지, 골프클럽, 퍼팅가든, 테라피가든, 피트니스클럽, 스트레칭존, GX룸 등 등이 들어선다.

4층에 계획된 조경공간 '그린하우스'는 실제 뉴욕 서비스 레지던스 루프탑 가든과 같은 분위기로 기획됐다.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도 유상으로 제공된다. 카셰어링, 방문세차, 이사·정리수납, 하우스키핑, 드라이클리닝, 중고물품 매입 서비스 등 생활편의 서비스가 마련되며, 요트, 그림렌탈,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돼 아파트와 달리 투자에 대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별도 청약통장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아파트처럼 개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를 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강화된 규제로 분양권 보유 시 주택으로 간주되는 아파트와 달리 분양권상태에서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한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각 회차별 사전예약자 40명 이내로 입장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