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1순위 해당지역 청약 마감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1순위 해당지역 청약 마감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8.1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 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가 1순위 청약 결과 전 가구 모두 마감됐다.

12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1순위 청약 결과, 160가구 모집에 3322명의 청약자가 몰리면서 평균 20.7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모든 가구가 마감됐다.

가장 뜨거운 인기를 기록한 타입은 전용84㎡B 타입으로 40가구 모집에 990명이 청약해 24.75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천호역 6번 출구와 인접한 주상복합 시설로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한 곳에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이번에 공급되는 아파트는 지상 5층~지상 45층 높이로 총 160가구 규모다.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총 3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천호∙성내3구역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천호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잠실, 광화문, 여의도, 성남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앞 천호대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 강일IC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용이해 차량 이동여건도 좋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역세권이라는 강점과 사통팔달 교통망, 쾌적한 환경 등 최적의 주거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일찌감치 많은 기대를 모아왔고, 그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힐스테이트의 우수한 설계도 대거 적용되는 단지로서 향후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0일이며, 정당계약은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자세한 청약 및 계약사항은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송파구 잠실동 196-9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