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무순위 청약 접수,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금일 무순위 청약 접수,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7.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가치 뛰어난 양주회천신도시에 가성비 좋은 59㎡로만 구성
특화설계 적용으로 넓게 생활할 수 있어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금강주택은 성황리에 정당계약 및 예비 입주자 동·호수 추첨을 마친 '양주회천신도시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잔여세대에 대해 금일 무순위 청약을 진행 중이다.

공급하는 잔여세대는 정당 당첨자 및 예비 당첨자 계약 이후, 부적격 및 미계약으로 발생한 잔여세대로 31일(금)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홈페이지에서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오후 6시 이후다. 당첨자 계약은 8월 1일(토)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3-1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체결한다.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청약 접수시 별도의 신청금은 없다. 1인 1건에 대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예비당첨자는 2일(일) 지정된 시간에 견본주택을 내방해 동·호수 지정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양주회천신도시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경기도 양주신도시 내 회천지구 A-2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9층 6개 동 총 935가구다. 전 가구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로만 구성됐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681가구 ▲59B 87가구 ▲59C 81가구 ▲59D 86가구 총 4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양주신도시 회천지구의 중심에 들어서는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IC와 구리-포천고속도로 양주IC 진입도 쉬워 서울 및 경기 등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가까운 거리에는 GTX-C노선이 정차하는 덕정역이 있다. 덕정역에서 수원역까지 74.2km 구간을 잇는 C노선은 내년 착공될 예정이며,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도 약 20분 대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인근 지역에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도 들어설 예정이며, 파주와 양주, 포천을 잇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도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양주 회천지구의 우수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등 주변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조성예정인 회천지구 중심상업지역도 가까이 있다. 또 덕계중학교가 인접해 있고,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부지를 비롯 주변 다수의 교육시설이 있다. 근린공원 및 덕계천, 옥정체육공원 등도 인근에 있다. 첨단제조업 특화단지 양주테크노밸리(2025년 완공 예정)가 가까운 것도 강점이다. 양주테크노밸리는 4차 산업 중심의 첨단산업단지로, 1900여 개의 업체가 들어설 예정이다.

금강주택의 ‘금강펜테리움’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 설계 및 상품성도 갖췄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넉넉한 동간 거리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평면은 전 가구 4베이 맞통풍 구조이며, 드레스룸, 펜트리 등 집안 곳곳에 실용적인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일부 평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와이드 거실로 쓰거나 방으로 사용하는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거실 벽면에 아트월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냈으며, 철제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 설계로 탁 트인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자동환기 시스템,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센트럴플라자와 정원 등이 마련됐다. 입주자의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한 피트니스 가든, 자녀들을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 테마공원 등도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맘스 카페, 작은 도서관, 독서실, 실버존,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과 주민편의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loT시스템, 스마트폰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설치된다. 스마트홈 홈네트워크시스템은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어디서나 가스차단, 절전모드 등의 집안 시설과 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현관 벽면에 다기능 스위치를 설치해 일일이 확인하러 다니지 않고도 조명, 가스 차단 여부,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입문을 열 수 있는 시스템 스마트키에는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을 구축해 편리성을 높였다.

지하 주차장에는 LED 조명 디밍제어 시스템과 전기차 충전 설비, 대기전력 차단, 원격 검침 시스템 등이 갖춰진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지하 주차장 비상벨 시스템과 CCTV, 홈시큐리티 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차량번호 주차관제 시스템 등도 설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