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 분양 앞두고 문의 이어져
‘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 분양 앞두고 문의 이어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7.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탄·인천·안산·광명 등 수도권 핵심지역 접근성 이점 ‘주목’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올해 9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 고색역에 인접한 ‘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일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

제조업과 물류를 중심으로 하는 지식산업센터인 '수원델타원'은 수원의 대표 산업단지 수원델타플렉스 중심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수인선 고색역 인근에 자리 잡아 지하철 한 정거장만 지나면 수원역(1호선, 분당선, GTX-C노선)에 도착 가능하다. 

또한 최대 6m의 높은 층고로 건물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구성하였으며 대형 컨테이너, 윙바디 차량 등 대형 화물이 동시 하역할 수 있는 대형 하역테크가 갖춰져 있다. 5톤 및 2.5톤 화물 엘리베이터 역시 지게차를 호실 내부로 진입하여 하역하게 만듦으로써 업무 과정의 효율성을 높인다.

'수원델타원'의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는 호실 내부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호실 앞에 마련된 주차 공간은 쾌적한 주차와 하역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아니라 건물의 고층부인 지상 7층은 사무 공간과 연구실 용도이며 일부 호실을 테라스 호실로 분양하고 호실 내부와 연결 되는 휴게 정원을 통해 사용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 지상 8층은 섹션오피스 타입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로 설정할 수 있다. 

'수원델타원'의 사업지 인근에는 수원스마트폴리스(수원군공항), 수원R&D사이언스파크, 고색2지구, 탑동지구 등 다양한 개발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사업지와 사업지 인근이 첨단산업의 특화지역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권선행정타운과 서수원종합병원(덕산의료재단)등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행정, 복지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수원델타원'은 수인선 개통 예정으로 인해 서울을 비롯해 경기 핵심지역과의 높은 대중교통 접근성을 가진 교통의 요충지”라고 설명하며 “주변 지역이 첨단산업 핵심 거점으로 자리잡고 있어 연이은 입주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