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중심지·롯데건설 시공"…'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오피스텔' 17일 견본주택 오픈
"부산 최중심지·롯데건설 시공"…'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오피스텔' 17일 견본주택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7.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감으로 청약 광풍 예고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산 최중심지 서면에 1군 업체가 시공하는 49층 특급조망권 랜드마크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오피스텔'이 찾아온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는 아파트 분양 시 최고경쟁률 90.59: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프리미엄을 인정받은 바 있다. 분양도 100% 완료되면서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피스텔 분양 시에도 이같은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오피스텔은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21일 청약 개시, 7월 24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7~29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청약금은 100만원이다.

현장 주소는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443-16번지 일원이며, 29A~C, 29C1, 50A, 50B 등 6개 타입 352실을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마련된다.

서면은 부산의 최대 번화가로서 롯데백화점, 태화백화점, NC 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만 4곳이 위치한 쇼핑 특구다. 서면지하상가, 전통시장, 서면 1번가, 전포카페거리 등 2030 세대의 핫플레이스가 인접해 있고, 롯데시네마, CGV, 부산 놀이마루 등도 가까워 문화 및 쇼핑 라이프를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부산에서도 사통팔달 교통인프라를 자랑하는 곳으로서 부산 지하철 1∙2호선 서면역, 2호선 부암역, 동해남부선 부전역 이용이 가능하다. 자차 이용 시 황령터널, 동서고가도로를 통해 부산 시내외와 빠르게 연결된다. 앞으로 부전역이 복합환승센터로 거듭나면 교통의 핵심축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범천동 철도차량정비창 이전이 결정되면서 주거단지로서의 가치는 더욱 올라갈 전망이다.

특히 롯데캐슬 단지 내 오피스텔로서 아파트 프리미엄과 단지 내 인프라 수혜를 동시에 누릴 것으로 보인다. 부전초등학교, 부산글로벌빌리지, 부전도서관, 서면 학원가와 인접해 학군이 우수하고, 반경 1km 내 부산시민공원 등 공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관계자는 "부산 지역 오피스텔은 초강력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고 청약 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해 진입장벽이 낮다"며 "서면 지역은 유동인구가 풍부해 공실률 우려가 적고 2030 세대의 주거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목받는 지역"이라고 전했다.

청약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오피스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