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 유튜브 800만뷰 돌파
KCC건설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 유튜브 800만뷰 돌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7.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스위첸 브랜드 광고 '문명의 충돌'편 [사진=이노션]
▲KCC건설 스위첸 브랜드 광고 '문명의 충돌'편 [사진=이노션]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KCC건설과 함께 제작한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 편이 공개 1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광고는 서로 다른 남녀가 결혼해서 부부로 살아가며 부딪힐 수밖에 없는 다양한 모습을 '문명의 충돌'로 빗대 표현했다. 

이노션 측은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함께 사는 것' '가족'에 대한 이야기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물리적 집을 넘어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통해 '집의 가치'를 조명하고 있는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은 '문명의 충돌'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공감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