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개념 상업시설 '아클라우드 감일' 9월 분양
대우건설, 신개념 상업시설 '아클라우드 감일' 9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7.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카브社가 설계한 '체험형 놀이터 & 이벤트광장 조형물 Cloud' 이미지.
▲네덜란드 카브社가 설계한 '체험형 놀이터 & 이벤트광장 조형물 Cloud' 이미지.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오는 9월 송파구와 맞닿은 감일지구 중심상업용지 1BL에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 총 3만8564㎡ 규모의 '아클라우드 감일'을 공동주택 496가구 '감일 푸르지오'와 동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아클라우드 감일'은 대우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상업시설 브랜드 '아클라우드'의 첫 적용 상품이다. 아클라우드는 호(弧)를 뜻하는 ARC와 구름을 의미하는 'CLOUD'의 합성어다.

대우건설은 전체 대지면적의 30% 이상을 열린 공간(오픈 에어, Open Air)로 구성하고 세계적인 공간기획 전문설계사인 네덜란드 카브가 대형 체험형 놀이터 및 이벤트광장과 조경을 디자인한다.

'아클라우드 감일'이 들어서는 감일지구는 168만7000㎡ 부지에 1만3000여 가구가 공급되는 신도시급 택지지구이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에서 차로 3분 거리로 사실상 서울 송파 생활권으로 분류된다.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와 3기 교산신도시 등 5km 내 90만명의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아클라우드 감일과 같이 새로운 개념의 Open-Air Mall은 앞으로 개방된 공간을 필요로 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소비자는 아클라우드 감일에서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경험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