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 7월 분양
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 7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7.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어반 조감도 [자료=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어반 조감도 [자료=일신건영]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일신건영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2지구에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을 7월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로 구성된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경의중앙선 양평역 및 KTX양평역을 차량 5분이내로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경의중앙선 용산행 급행을 이용하면 청량리역을 50분에 갈 수 있고, KTX로는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차량으로는 중부내륙 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는 양일중, 양일고, 양평고가 위치해 있고 양평군립도서관도 가깝다. 양평읍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해 롯데마트, 메가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도 인접하다. 양평생활체육공원도 가깝고 양평실내탁구장도 이용 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남한강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공원이 많고 녹지도 풍부하며 남한강 조망권과 단지에서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가 있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함께 분양하는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248가구), 이미 분양된 양평 휴먼빌 1~3차(1141가구)와 더불어 1800여 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양평은 규제를 벗어나 전매 제한이 6개월에 불과하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재당첨 제한 등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도 비교적 쉽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역전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중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