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평택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7월 분양
대림산업, 평택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7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6.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조감도 [자료=대림산업]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조감도 [자료=대림산업]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림산업은 7월 경기 평택시 용이동 64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총 58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 세대 수는 전용면적 기준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다. 전 가구가 84㎡이하 중소형 평면으로만 구성됐다.

인근의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또 단지 앞에서 강남역까지 이어지는 광역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으며 향후 지제역 방향의 BRT 노선도 뚫릴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용죽도시개발 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다. 단지 앞뒤로 배다리생태공원과 용죽공원 등 공원을 품은 단지로 주거 쾌적성이 높으며, 현촌초등학교 및 용이중학교가 도보권에 있다. 

단지 반경 2㎞ 내에 평택시청, 대형마트, 영화관, 보건소 등이 있다. 올해 안에 스타필드 안성도 반경 2㎞ 내에 개장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이번 단지에 최근 변경한 e편한세상 브랜드를 적용한다.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는 유지하는 대신 브랜드 명칭을 삭제한 로고가 아파트 외벽에 적용된다.

단지에는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C2하우스란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세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특화 평면이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적용되며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타입 4베이 맞통풍 평면으로 구성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및 건식사우나가 계획돼 있다. 또한 독서실, 경로당, 보육시설, 스터디룸, 중앙 온실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을 비롯해 작은 도서관, 어린이 실내놀이터, 어린이 통학차량 회차공간, 맘스스테이션 등 자녀를 위한 시설까지 갖출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용죽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탁월한 입지여건은 물론 미래가치도 높아 일찌감치 일대 수요층의 관심이 높다"며 "특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인 e편한세상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용되는 만큼 앞으로 용죽지구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위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