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첫 브랜드 리뉴얼 단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입주
대림산업, 첫 브랜드 리뉴얼 단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입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6.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림산업은 브랜드 리뉴얼 첫 단지인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24개동, 총 2038가구로 조성된 대규모 단지로 양주신도시에 공급되는 네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이다.

대림산업은 지난 6월 1일 'e편한세상'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에서 e편한세상의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는 유지하는 대신 브랜드 명칭은 과감히 삭제했다. 또  새 슬로건 ‘For Excellent Life’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기술, 독창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3가지 브랜드 방향성을 수립했다.

이 단지는 커뮤니티를 비롯한 단지의 곳곳에서 새 로고와 브랜드 컬러가 적용됐다. 단지 남측이 트여 일조와 개방감이 뛰어나며 약 46%에 달하는 녹지율과 단지 내부를 순환하는 왕벚나무길과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테마 숲들로 인해 편안한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 어린이용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놀이터들은 조경과 하나돼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동시에 생태학습이 가능한 놀이와 탐험의 공간으로 단지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현재 양주신도시에는 이미 3개 단지의 e편한세상이 입주를 완료했다. 이번에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와 함께 총 5525가구의 대규모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이 형성됐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새로워진 e편한세상 브랜드가 적용돼 단지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