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집콕족’ 만족할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집콕족’ 만족할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6.12 16: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역할 더 중요해져…다양한 시설 갖춘 단지 인기
단지 내에서 업무·휴식·레저 모두 가능해 수요자 주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 코워킹 라운지 샘플이미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 코워킹 라운지 샘플이미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 대한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집은 사람들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인 만큼 변화의 중심축이 되고 있으며,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 개념에서 벗어나 이제는 업무에서부터 문화, 레저,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사적인 공간으로서의 역할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을 하면서 집 안에서 많은 스트레스가 생기고, 그에 따라 집에 대한 욕구 또한 커지고 있다”면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발코니와 테라스 공간을 갖춘 단지라던가 건물을 벗어나지 않고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주거단지들이 앞으로는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렇다 보니, 다양한 기능을 갖춘 주거단지들이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모습이다. 현대건설이 인천 신흥동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가 대표적인 예로 이 단지는 ‘호텔 같은 집, 집 같은 호텔’을 표방하며,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비즈니스, 레저, 여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 오피스 공간, 비즈니스 룸이 마련될 예정이어서 재택근무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입주민 전용 레스토랑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와인북라운지, 게스트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휴식은 물론,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세대 내에는 공간의 여유를 두기 위해 발코니를 구성했으며, 패밀리 타입에는 현관 펜트리를 설치해 취미 생활을 위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한 룸클리닝, 드라이클리닝, 발렛파킹 등의 생활서비스(일부 유료서비스 포함)가 제공될 예정이며, 단지 내 프라이빗 창고, 택배 보관실, 24시간 배달되는 신선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 택배 보관실 등 생활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동시에 공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주거지로 설계돼 오랜 시간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집이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성맞춤인 단지이다 보니, 실수요자는 물론 많은 투자자들이 계약 문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2가 54-8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2개 동, 원룸형 타입 전용면적 22~33㎡ 987실, 패밀리형 타입 전용면적 72~81㎡ 280실로 총 1267실이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 97번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과 인천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30번지에서 각각 운영 중이다. 분양 홍보관은 사전예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분양 홍보관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위생관리 및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1일 1회 전문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 전원 온도 측정 및 손소독을 실시한다. 고객팀간 간격(5m) 유지도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혜성 2020-06-26 11:51:52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바로 직통
010 5471 6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