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CS리더 워크숍
승강기안전공단,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CS리더 워크숍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0.06.05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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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20년 찾아가는 CS리더 워크숍’이 지난 5월 28일 전남동부지사를 시작으로 7개월간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CS리더의 역할 정립 및 역량강화, 지사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관계관리(CRM) 스킬 향상, 고객 불만사례 공유 및 개선방안 등을 공유해 승강기 안전과 최상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최된다.

워크숍에는 공단 전 지사의 모든 직원들이 참가 할 예정이며,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7개월간 각 지사별로 찾아가는 CS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전남동부지사에서 열린 첫 워크숍에서는 정부 고객만족도 결과 공유에 이어 ‘고객의 소리 불만사례 공유’ 및 ‘최신 CS의 변화’라는 주제의 강의가 열렸다. 이어 ‘CS향상 방안’과 ‘공단의 미래’를 위한 자유 토론에서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들의 여러 가지 건의, 요청, 문제점 등에 대해 자율적인 의견 제시로 본부 고객서비스실과 지사 직원들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기 이사장은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 및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안전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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