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분양에 언택트 마케팅 적용
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분양에 언택트 마케팅 적용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6.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카카오톡' 활용 일대일 상담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건설이 지난달 28일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들어간 ‘더샵 광주포레스트’의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적용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더샵 광주포레스트 분양에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을 통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을 활용해 관심고객에게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 가능한 방식이다.

▲더샵 광주포레스트 일대일 상담 실제 예시. [자료=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일대일 상담 실제 예시. [자료=포스코건설]

 

전화 문의와 달리 대기시간이 없고,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분양권 전매는 언제부터 되나요”, “분양 일정 알려주세요” 라고 문의하면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광주포레스트 홈페이지에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파워블로그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분양발표회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아나운서가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사항을 질문하고 분양 관계자가 답하는 내용이 담겼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를 맞아 소극적, 단방향에서 정보제공만으로 진행됐던 분양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적극적이며 양방향 소통에 나서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말했다.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광주시 북구 문흥동 876-6번지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39층, 7개동, 전용면적 84~131㎡ 아파트 907가구, 전용 59㎡ 주거형 오피스텔 84실 규모로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