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 8일 개관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 8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5.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을 오는 8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한다.

이 단지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 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다.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돼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은평 성모병원 등도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통장이 필요없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이 없어 서울 및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오는 17~18일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21일~22일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오는 8~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한 방문예약은 6일부터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