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이달 분양 예정
일성건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이달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5.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투시도 [자료=일성건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투시도 [자료=일성건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일성건설은 이달 인천 서구 열우물로 일대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단지는 가좌라이프빌라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49~84㎡ 1천218가구 중 477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규모에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며 교육환경은 물론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인천지하철 2호선 가재울역 초역세권 단지다. 단지 주변으로 7호선 연장선 석남역이 2021년 개통 예정이고 지난해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된 GTX-B노선 인천시청역도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가좌 완충녹지공원과 어린이공원, 열우물 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단지 주변에 위치한다. 함봉산, 철마산도 가까이 있으며 자연산책로, 인천둘레길도 이용하기 수월하다.

가좌초, 가정초, 가정여중, 제물포중, 가좌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학교를 중심으로 학원가도 형성돼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홈플러스(간석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송림점) 등의 대형마트가 인접하고 나은병원, 인천시의료원, 인천서구도서관, 가좌시장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힘썼으며 가좌녹지공원을 바라보는 뷰도 일부 갖췄다. 일성건설만의 혁신 설계도 도입돼 4베이(일부세대)구조는 물론, 입주민의 선호에 맞춘 다양한 팬트리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주방에는 특화수납공간을 제공해 편리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큰가든,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경로당, 어린이집, 주민공간 등 대단지에 걸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단지 곳곳에 쉼터와 녹지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열우물로 240번길 26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