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1154가구 단지 '포레나'로 브랜드 변경
한화건설, 1154가구 단지 '포레나'로 브랜드 변경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4.28 10: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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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여수 2개 단지 브랜드 변경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화건설이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기존 분양 2개 단지(1154가구)에 신규 브랜드 ‘포레나’(FORENA)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변경 대상인 전남 여수시 웅천동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레지던스 348실·오피스텔 180실)는 올해 6월 입주를 앞뒀다.

또 전북 익산시 부송동 ‘포레나 익산 부송’(아파트 626가구)은 2021년 준공 예정인 주상복합 단지로, 지역 내 최고층인 38층으로 조성된다.

한화건설은 공사 현장 가림막과 사인물 등에 포레나 브랜드 로고를 적용하고, 준공 시 변경된 브랜드명으로 등록할 예정이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통합 주거브랜드인 포레나를 론칭, 총 8개단지 5520가구를 이전 브랜드인 ‘꿈에그린’에서 포레나로 변경했다. 

기존 분양 단지들의 브랜드 변경 요청도 쇄도하고 있다. 작년 말 꿈에그린 8개 단지(5520가구)가 브랜드 변경을 결정했고 해당 단지들은 단기간에 브랜드 변경 동의율 80%를 넘어섰다.

한화건설은 현재 브랜드 변경 요청이 들어온 10여 개 단지에 대해서도 단지명 변경 절차에 대해 안내하고 지속적으로 협의 중이다. 특히 최근에 입주한 단지들에 대해서는 포레나 브랜드 사용을 긍정적으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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