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 5월 분양
금호산업,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 5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4.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 조감도 [자료=금호산업]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 조감도 [자료=금호산업]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금호산업은 오는 5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다사역 공동주택사업인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6층, 8개동, 아파트 869가구, 오피스텔 76실 등 총 94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231㎡이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사업예정 부지 인근에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다사역이 있으며, 대구 동서를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도 가깝다. 이 밖에 대구 외곽을 연결하는 4차외곽순환도로 강창 IC(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KTX 서대구역도 2021년 개통예정으로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옆으로 다사초교와 유치원이 있고 걸어서 통학 가능한 다사중교, 다사고교 등도 있다. 계명대 동산병원과 대형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수영장과 희트니스센터를 갖춘 달성문화센터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다사읍 주민 자치센터, 다사우체국, 행정복지센터 등이 인접하다.

최상층은 고급 펜트하우스로 꾸며지며, 단지 내에는 입주자들을 위한 다목적 잔디마당과 수공간, 파인가든, 가든루프, 어린이 놀이터 2곳, 유아놀이터 1곳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과 입주민을 위한 작은 도서관, 맘스카페 등이 마련된다.

금호산업 관계자는 "대구시에 첫 선을 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금호만의 차별화된 고급 주거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 일원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