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상위 0.1%의 공간 ‘컬렉터의 집’ 공개
대림산업, 상위 0.1%의 공간 ‘컬렉터의 집’ 공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4.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3㎡ 단층형·515㎡ 복층형 구성
▲‘아크로(ACRO)’의 새로운 컨셉하우스 ‘컬렉터의 집’의 거실 [사진=대림산업]
▲‘아크로(ACRO)’의 새로운 컨셉하우스 ‘컬렉터의 집’의 거실 [사진=대림산업]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림산업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의 새로운 주거공간인 '컬렉터의 집'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컬렉터의 집은 상위 0.1%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주거 타입인 펜트하우스 2곳으로 구성해, 아크로의 지향점인 ‘아파트의 범주를 넘어선 새로운 주거 형태’를 제안했다.

컬렉터의 집 첫번째 공간은 웰니스(wellness)를 추구하고 예술적 취향을 지닌 부부의 313㎡ 단층형 펜트하우스를 컨셉으로 잡았다. 

거실을 통창으로 구성해 채광을 극대화하고 테라스와 외부 조경을 연계해 다이닝룸을 넓게 구성했다. 사우나, 필라테스 룸 등 건강을 생각한 공간도 마련됐다.

두번째 공간은 다양한 취미가 있는 가족의 공간을 컨셉으로 높은 층고가 특징인 515㎡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마련됐다.

1층은 가족공용공간으로 2층은 개인적인 공간으로 구성해 동선을 분리했다. 대형 드레스룸과 분리형 욕실, 전용 풀을 갖추어 고급 리조트와 다르지 않게 꾸며졌다. 와인셀러와 무비스튜디오, 티룸 등 개성이 뚜렷한 최상위층의 주거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생활 명품 브랜드와도 협업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오브제, 사운드 플랫폼 ODE 등이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채웠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아크로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 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하며, 아파트를 넘어 주거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크로의 주거 컬렉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규모의 투어 서비스만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