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스위트엠', 부산 서면 상륙
대한토지신탁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스위트엠', 부산 서면 상륙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4.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안정성 바탕 '서면 스위트엠 골드에비뉴' 선보여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안정성’이 최우선의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신탁사의 시행 참여로 안정성을 강화한 ‘서면 스위트엠 골드에비뉴’가 주목받고 있다.

부산 최중심인 서면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소형 아파트 ‘서면 스위트엠 골드에비뉴’는 16년의 업력을 가진 ㈜일군토건이 시공하고, 군인공제회에서 100% 출자한 국내 대표 신탁사 대한토지신탁㈜가 시행한다.

대한토지신탁㈜은 1997년 설립 후,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탁업을 인가받은 금융기관이다. 현재 투자자산운용사와 변호사, 건축사, 세무사 등 전문 자격을 보유한 임직원을 토대로 토지신탁사업과 도시정비사업, 리츠(REITs), 분양관리신탁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안락하고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스위트엠(SWEET M)’을 론칭해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전주 효자 스위트엠 씨즈, 고성 봉포 스위트엠 오션파크 등을 선보였다.

㈜일군토건은 주택과 건축, 토목, 조경 등의 분야에서 풍부한 실적을 쌓아온 시공사로, 비즈니스 타워와 오피스텔, 아파트, 근린생활시설 건축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서면 스위트엠 골드 에비뉴는 신탁사가 시행을 담당하는 등 각 분야 전문 기업이 참여해 안정성을 높였다”며 “이와 함께 전 세대를 투자자와 실 거주자의 수요가 높은 60㎡ 이하로 구성하고, 생활의 편의와 품격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해 현재 분양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 847-2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7층, 3개 동 총 225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서면 스위트엠 골드에비뉴는 전용면적 49㎡, 54㎡, 59㎡ 세 가지 평형대를 갖춘다.

각 세대에는 홈네트워크 월패드와 주방TV, 로이 복층유리, 채광 드레스룸, 에너지효율 1등급 보일러 등이 적용되며, 전기 자동차 충전소와 옥상 하늘정원 등 단지 내 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분양 계약 시 발코니 확장과 인테리어 간접등 시공, 시스템 에어컨 2대, 아일랜드 1구 인덕션, 부부욕실 비데, 붙박이장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중도금 무이자 및 계약금 분납제 등의 금융 혜택도 눈여겨볼만하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범일역과 범내골역이 위치해 더블 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으며, 서면~충무교차로 BRT가 2021년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부산진시장과 평화시장, 이마트, 현대백화점, 성서초, 성동초, 문현여중, 한일고 등 서면의 풍부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국제금융센터와 한국은행 부산본부, 문현금융단지, 범천동 철도차량기지 개발 등의 호재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면 스위트엠 골드 에비뉴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범천동 846-18(범일로 148) 3층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