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도시개발·DK아시아, 의료용 방호복 3500벌 기부
DK도시개발·DK아시아, 의료용 방호복 3500벌 기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3.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지난 23일 인천 서구청에서 '의료 방호복(레벨D)' 3500벌을 기부했다.  이재현 인천 서구 구청장(가운데)과 김효종 DK도시개발·DK아시아 전무이사(오른쪽서 첫 번째) 등 구청 및 회사 관계자가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DK도시개발]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지난 23일 인천 서구청에서 '의료 방호복(레벨D)' 3500벌을 기부했다. 이재현 인천 서구 구청장(가운데)과 김효종 DK도시개발·DK아시아 전무이사(오른쪽서 첫 번째) 등 구청 및 회사 관계자가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DK도시개발]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위기극복을 위해 인천 서구청에 1억원 상당의 ‘의료 방호복(레벨D)’ 3500벌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의료 방호복은 환자를 진료하고 접촉하는 의료진과 보건 관계자들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착용하는 필수적인 개인보호장비다. 특히 레벨D 방호복은 전신 보호복과 덧신, 장갑, 고글, N95 마스크로 중증 환자가 많은 병원을 중심으로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인천 서구청은 기증받은 방호복을 의료기관과 의료진, 자원봉사자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정모 DK도시개발·DK아시아 회장은 “방호복이 헌신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인천 서구청 직원과 의료진, 방역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도시개발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