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인 시스템' 주목…‘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분양
'드라이브인 시스템' 주목…‘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3.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교통·차별화된 비즈니스 환경 제공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한강 신도시 유일의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추는 등 차별화된 입지조건으로 주목받는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입주사를 모집한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 MS-13-1블록에 위치한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11만2000여m², 지하 2층~지상 15층의 근린생활시설 2개층 55호실로 구성됐다. 지식산업센터는 총 16개층 837호실의 초대형 규모다. 

특히 한강신도시 유일의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춘 점이 돋보이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5톤 트럭의 진출입으로 상하차와 물류이동에 용이한 도어투도어 시스템, 하중 m²당 1.2톤 설계,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 서비스 발코니 제공 등 다양한 이점을 갖췄다. 

단지 특화 시설도 눈에 띈다. 고천정 로비를 통한 높은 층고와 넓은 채광창과 인포메이션 부스를 갖췄으며, 단지 안에는 업무 편의를 위해 관리사무실/회의실/무인택배함 등 각종 편의시설까지 누릴 수 있게 했다. 은행이나 24시간 편의점, 휘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 등도 유치돼 있다.

입주사를 위한 금융혜택도 풍성하다.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를 5년간 감면해준다. 또 저금리 금융대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포 한경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관계자는 "김포골드밸리(학운2, 3, 4 산단, 양촌 산단)의 재정비 관련하여 풍부한 기업임대수요를 누릴 수 있다"며 "한강 최초의 드라이브인 호실을 선점을 원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한강신도시의 생활인프라와 가마지천, 호수공원 등 자연환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4면 개방형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인근에는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으며,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 쾌적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가까운 거리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이 위치해 있으며, 방송영상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문화산업과 도시가 결합한 신개념 문화 신도시인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인근 지역에 개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는 약 1.4km의 문화의 거리 조성이 예정됐고 2년 내 한강 신도시에 신설될 아파트 단지가 7개 예정되어 있다.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다는 평에 걸맞게 은행, 우체국, 경동택배, 주민센터 등 업무에 편리한 환경을 갖췄다.

교통편도 비즈니스에 최적화됐다. 지난해 9월 김포 골드밸리 개통으로 김포공항역에 30분 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로 수도권 주요지점 어디든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3월 말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입주에 대한 문의는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